사회 [대통령 표창] ‘3S운동’ 등 고객중심 서비스 실현 입력 2010-11-09 00:00 업데이트 2010-11-09 00:54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society/2010/11/09/20101109024026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우세환 한국비알티자동차㈜ 대표이사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우세환 한국비알티자동차㈜ 대표이사 ●한국비알티자동차㈜(대표이사 우세환)매월 고객만족사원을 선정하고 이벤트 버스를 운행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했다. ‘3S(빠르고·안전하고·친절하게)’운동을 정착시켰다. 저상버스에 접이식 의자 고정장치와 하차문 안전몰딩 등을 설치해 사고 감소에 기여했다. 2010-11-09 24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