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공황장애’ 김장훈, ‘슈주’ 김희철과 돈가스 먹는 사진 공개

‘공황장애’ 김장훈, ‘슈주’ 김희철과 돈가스 먹는 사진 공개

입력 2011-10-21 00:00
업데이트 2011-10-21 14: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공황장애로 병원에 입원한 김장훈이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 김장훈 미투데이
출처 : 김장훈 미투데이


 김장훈은 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공익근무 중인 김희철이 문병을 왔다면서 함께 돈가스를 먹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사진과 함께 “어쩌다 제 병실이 돈가스집이 됐나요? 희철이가 퇴근하고 문병 왔는데 싸이가 돈가스 먹는 모습 기사에서 봤다고 돈가스 시켜달라고. 이게 무슨….”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나 진짜 아픈데 이것들이…. 그래도 북적북적 몰려오니까 기분은 좀 업 되네요. 사람들의 응원을 받아서 빨리 훌훌 털고 무대로…. 그립습니다 무대!”라고 덧붙였다. 

 사진에서 김장훈은 환자복을 입은 채 김희철과 식사를 하고 있다. 편안한 옷차림에 독특한 모자를 쓰고 열심히 돈가스를 먹고 있는 김희철의 모습이 이색적이다. 김희철은 최근 김장훈의 신곡 ‘이별 참 나답다’에 참여했었다.

 김장훈은 지난 18일 갑자기 공황장애 증세를 보여 서울 강북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 김장훈은 어린 시절부터 공황장애를 앓아 꾸준히 병원 치료를 받아왔다. 특별한 이유 없이 예상치 못하게 나타나는 극단적인 불안 증상이다. 공황발작이 주요한 특징이며 극도의 공포심 탓에 심장이 빨리 뛰거나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막히는 증상을 유발한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