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양자 “구원파 창시자 아들과 재혼? 누가 그런 소리를 하느냐” 부인

전양자 “구원파 창시자 아들과 재혼? 누가 그런 소리를 하느냐” 부인

입력 2014-05-05 00:00
업데이트 2014-05-05 11: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양자
전양자
세월호 침몰과 관련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 일가의 계열사로 알려진 국제영상과 노른자쇼핑 대표인 탤런트 전양자(72·본명 김경숙)가 유 전 회장 일가와의 관계를 전면 부인했다.

동아일보에 따르면 전양자는 지난 2일 전화통화에서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모든 질문에 노코멘트 하겠다. 나는 아무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신문은 전양자가 이틀 전인 지난달 30일에는 “(국제영상은) 케이블 채널이 여럿 출범하니까 돈 좀 벌어보겠다고 시작한 것으로 (유 전 회장이나 구원파와) 상관없다. 인천지검에 다 얘기했으니 그쪽에 알아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 유 전 회장의 처남인 권오균(64)씨와 재혼했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서는 “누가 그런 소리를 하느냐. 나는 과거 이혼 후 지금까지 쭉 홀로 살아왔다”고 강력히 부인했다.

전양자는 기독교복음침례회(구원파)의 총본산으로 알려진 경기 안성시 금수원의 대표와 지주회사인 아이원아이홀딩스의 이사를 맡고 있다. 또 국제영상과 노른자쇼핑의 대표이사도 함께 맡고 있다.

유 전 회장 일가의 비리를 수사하고 있는 인천지검 특별수사팀은 “전양자는 현재까지 참고인 신분”이라며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으며 필요하면 소환 조사하겠다”고 말했다. 전양자는 현재 출국금지된 상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