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심은경, 부천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

배우 심은경, 부천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

입력 2014-06-13 00:00
업데이트 2014-06-13 15: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로 배우 심은경이 선정됐다. 심은경은 오는 19일 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에서 위촉장을 받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사진=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무국 제공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로 배우 심은경이 선정됐다. 심은경은 오는 19일 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에서 위촉장을 받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사진=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무국 제공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무국은 제18회 영화제 홍보대사(Pifan 레이디)로 ‘충무로 블루칩’ 배우 심은경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영화제 사무국은 심은경이 올해 영화제 주제인 ‘사랑, 환상, 모험’과 잘 어울리는 밝고 상큼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을 갖췄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심은경은 드라마 ‘황진이’, ‘태왕사신기’ 등에서 아역답지 않은 걸출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어 영화 ‘써니’, ‘광해, 왕이 된 남자’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다져오다가 최근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노래실력을 뽐내며 ‘충무로 블루칩’, ‘연기 천재’란 수식어를 얻었다.

심은경은 오는 19일 신세계본점 문화홀에서 열리는 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에서 위촉장을 받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세계 최고 장르 영화 축제인 부천국제영화제는 내달 17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부천 일대에서 열린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