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울산경찰 ‘잠적 무기수’ 일제수색…”경력 총동원”

울산경찰 ‘잠적 무기수’ 일제수색…”경력 총동원”

입력 2015-04-29 11:21
업데이트 2015-04-29 14: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잠적한 무기수 홍승만(47)씨의 현재까지 밝혀진 최종 행적이 울산으로 확인되면서 울산 경찰이 29일 일제수색을 벌이고 있다.

이미지 확대
잠적한 무기수 홍승만(47)씨의 현재까지 밝혀진 최종 행적이 울산으로 확인되면서 울산 경찰이 29일 일제수색을 벌이고 있다. 사진은 잠적 무기수가 지난 24일 도착해 마지막 행적으로 확인된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지역을 관할하는 언양파출소에서 울산 경찰기동대원들의 분주한 모습.  연합뉴스
잠적한 무기수 홍승만(47)씨의 현재까지 밝혀진 최종 행적이 울산으로 확인되면서 울산 경찰이 29일 일제수색을 벌이고 있다. 사진은 잠적 무기수가 지난 24일 도착해 마지막 행적으로 확인된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지역을 관할하는 언양파출소에서 울산 경찰기동대원들의 분주한 모습.
연합뉴스


무기수 홍승만
무기수 홍승만
울산지방경찰청은 지역 4개 경찰서의 형사, 수사, 교통, 보안 경력을 동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주요 역, 버스터미널, 숙박시설 등을 중심으로 수색과 함께 주변 상가 업주, 주민 등을 탐문하고 있다.

경찰은 또 홍씨의 행적이 마지막으로 확인된 울주군 언양시외버스터미널과 주변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차량 블랙박스 등을 확인중이다.

울산경찰청은 당분간 검문검색과 탐문을 계속 강화할 방침이다.

경찰은 또 홍씨가 울산으로 잠입했다는 사실이 확인된 이후 10여 건의 의심 신고가 들어와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홍씨가 지난 24일 오전 11시 26분께 언양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린 이후의 행적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울산경찰청의 한 관계자는 “조직 운영에 필요한 필수 인력을 제외한 모든 경력을 동원해 홍씨의 행방을 쫓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