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나를 키워왔고 나를 키워갈 최고의 스승은 누구?

나를 키워왔고 나를 키워갈 최고의 스승은 누구?

김승훈 기자
입력 2017-03-03 14:41
업데이트 2017-03-03 14: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타강사 김미경, 오는 9일 강서구서 특별강연

이미지 확대
스타강사 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
스타강사 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 스타강사 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는 오는 9일 오전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강서지식비타민 10주년 기념특강을 한다.
강서구 제공
“나를 키워왔고 나를 키워갈 최고의 스승은 누구일까.”

서울 강서구는 스타강사 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를 초청, 오는 9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강서지식비타민 10주년 기념특강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강서지식비타민강좌는 평생 학습 대중화를 위해 2007년 3월부터 매달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강서구는 10주년을 맞아 구민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김 대표를 초빙했다.

김 대표는 특강에서 ‘내 안의 믿을 만한 스승을 키우는 법’을 주제로 평생 학습 시대에 바람직한 자기계발 방법을 조언한다. 내 꿈의 방향과 목표를 가장 잘 알고 있는 것은 나 자신임을 깨닫고, 나를 아끼고 사랑하며 스스로에게 가장 좋은 ‘멘토’가 되는 비법들을 알려준다.

김 대표는 MBC 희망특강 ‘파랑새’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열정적인 강연으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생미답’, ‘언니의 독설’,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김미경의 드림 온’ 등 여러 저서도 집필했다.

강점경 강서구청 교육지원과장은 “강서지식비타민강좌는 지금껏 117회 강연이 진행되는 동안 6만 3000여명의 주민이 찾았다”며 “10주년 기념 특강을 통해 자기 안에 있는 최고의 멘토를 찾아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훈 기자 hunna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