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다짜고짜 초등생 4명 뺨 후려친 40대 남성 검찰 송치

다짜고짜 초등생 4명 뺨 후려친 40대 남성 검찰 송치

입력 2017-07-08 10:45
업데이트 2017-07-08 10: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귀가하던 초등학생들의 뺨을 다짜고짜 때린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40대 남성, 초등학생 무차별 폭행 MBC 뉴스 페이스북
40대 남성, 초등학생 무차별 폭행
MBC 뉴스 페이스북
전남 여수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9일 낮 1시 20분쯤 여수시 돌산읍 한 아파트 앞에서 초등학교 5학년 학생 4명이 A(46)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 사건 당시 현장이 찍힌 폐쇄회로(CC)TV를 보면 A씨는 학생들에게 다가가 크게 팔을 휘둘러 다짜고짜 따귀를 때렸다. 뺨을 맞은 학생들의 몸이 휘청거릴 정도였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CCTV 화면을 바탕으로 탐문 수사를 벌여 지난 3일 A씨를 붙잡았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학생들이 칸막이를 발로 차 사과를 요구했지만 그냥 가 버려 화가 나 때렸다”고 진술했다.

그러나 피해 학생은 “발이 걸려 넘어지면서 (정류장 칸막이) 뒤쪽을 잡았는데 소리가 울려서 아저씨가 화가 났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다른 학생은 “너무 당황스럽고 화가 나기도 했다”면서 “뭐라고 반박하면 더 때릴 것 같아서 겁나서 못했다”고 전했다.

피해 학생들의 부모는 경찰에 진단서를 제출하고 A씨를 엄벌에 처해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폭행 등의 혐의로 A씨를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