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내와 바람 피운 사람 나와라”···골프연습장에서 난동 피운 40대

“아내와 바람 피운 사람 나와라”···골프연습장에서 난동 피운 40대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8-01-28 11:21
업데이트 2018-01-28 12: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골프 연습장에서 자신의 아내와 바람 핀 남성을 데려오라며 클럽을 휘두른 4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형사9단독 류승우 판사는 특수상해·특수재물손괴 혐의로 기소된 김모(47)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28일 밝혔다.

법원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해 8월 4일 서울 강서구에 있는 한 골프 연습장을 찾아가 이 연습장에 다니는 A 씨가 자신의 아내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며 난동을 부렸다.

김 씨는 “그 사람(A 씨)을 당장 불러오지 않으면 여기 있는 사람들 다 죽는다”라고 소리치면서 골프채로 책상과 유리창 등을 내리치며 닥치는 대로 부숴 900여만 원의 손해를 보게 했다.

또 연습장 주인 B(55) 씨에게 골프채를 휘둘러 얼굴 등에 전치 2주의 상해를 입혔다.

김 씨는 이어 애꿎은 손님에게 시비를 걸었다. 그는 50대 여성이 자신을 비웃은 것 같다며 다시 골프채를 휘둘렀고 피해 여성은 턱뼈가 부러져 약 6주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했다.

류 판사는 “아내와의 문제를 이유로 무관한 사람들을 향해 골프채를 휘둘러 상처를 입히고 재물을 부순 범행은 범죄의 수단과 방법, 결과 등을 고려할 때 가볍게 처벌할 수 없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고 연합뉴스가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