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서울포토] 파업 안내문 뒤로 표를 사기위해 줄 서있는 시민들

[서울포토] 파업 안내문 뒤로 표를 사기위해 줄 서있는 시민들

오장환 기자
입력 2019-09-26 16:00
업데이트 2019-09-26 16: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코레일의 여객 매표와 역 시설물 관리 등의 업무를 하는 코레일네트웍스와 고객상담 업무를 맡는 철도고객센터 노동조합이 자회사 저임금 차별 해소를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한 26일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파업 관련 안내문 뒤로 매표를 하기 위해 줄지어 서 있다. 2019.9.26.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코레일의 여객 매표와 역 시설물 관리 등의 업무를 하는 코레일네트웍스와 고객상담 업무를 맡는 철도고객센터 노동조합이 자회사 저임금 차별 해소를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한 26일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파업 관련 안내문 뒤로 매표를 하기 위해 줄지어 서 있다. 2019.9.26.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이미지 확대
코레일의 여객 매표와 역 시설물 관리 등의 업무를 하는 코레일네트웍스와 고객상담 업무를 맡는 철도고객센터 노동조합이 자회사 저임금 차별 해소를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한 26일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파업 관련 안내문 뒤로 매표를 하기 위해 줄지어 서 있다. 2019.9.26.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코레일의 여객 매표와 역 시설물 관리 등의 업무를 하는 코레일네트웍스와 고객상담 업무를 맡는 철도고객센터 노동조합이 자회사 저임금 차별 해소를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한 26일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파업 관련 안내문 뒤로 매표를 하기 위해 줄지어 서 있다. 2019.9.26.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코레일의 여객 매표와 역 시설물 관리 등의 업무를 하는 코레일네트웍스와 고객상담 업무를 맡는 철도고객센터 노동조합이 자회사 저임금 차별 해소를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한 26일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파업 관련 안내문 뒤로 매표를 하기 위해 줄지어 서 있다.

2019.9.26.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