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샤워하는데 욕실 창문에 카메라 렌즈”…女 비명에 유유히 사라진 남성

“샤워하는데 욕실 창문에 카메라 렌즈”…女 비명에 유유히 사라진 남성

이보희 기자
입력 2022-08-27 09:18
업데이트 2022-08-27 09: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찰, 엿새째 추적 중

SBS 뉴스 캡처
SBS 뉴스 캡처
한 남성이 환기를 위해 복도 쪽으로 난 욕실 창문을 통해 샤워 중인 20대 여성을 불법 촬영해 경찰이 추적 중이다.

지난 25일 SBS에 따르면 남성 A씨는 21일 울산 남구 달동의 한 원룸촌 빌라에 침입해 불법 촬영을 시도했다.

모자를 눌러쓴 A씨는 이날 늦은 밤 빌라 내부 구조가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건물 안으로 성큼성큼 들어갔다.

이후 망설임 없이 한 호실 앞에 멈춰 서더니 환기를 위해 복도 쪽으로 난 욕실 창문에 휴대전화를 들어 올렸다. 당시 욕실 안에선 거주자인 20대 여성이 샤워를 하고 있었다.

창문의 위치가 높아서 안을 보기는 힘들지만 팔을 뻗어 카메라를 들어 올리면 렌즈를 통해 내부가 훤히 보인다. 남성은 인기척이 들리자 잠시 움찔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곧 촬영을 마치고 뒷짐까지 지고서 여유롭게 현장을 떠났다.
SBS 뉴스 캡처
SBS 뉴스 캡처
피해 여성은 “복도 센서 등이 켜져서 ‘옆집에서 지나가는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렌즈가 있고 휴대전화인 걸 인지해서 그때부터 소리를 질렀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여성은 당장 이사 갈 집을 구했다면서 “집이랑 제가 노출됐기 때문에 그 사람이 한 번 더 올 수도 있고 그런 게 너무 무섭다. 그 사람이 저만 찍었을 가능성도 없다고 생각해서 그런 점도 우려된다”고 토로했다.

오래된 빌라 대부분이 화장실 환기를 위해 창문이 복도 쪽으로 나 있는 구조이다 보니 2차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경찰은 인근 CCTV 등을 통해 용의자의 동선을 추적하고 있다.
이보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