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구선수 정지석, 데이트 폭력 혐의 경찰 조사받아

배구선수 정지석, 데이트 폭력 혐의 경찰 조사받아

류재민 기자
류재민 기자
입력 2021-09-02 20:52
업데이트 2021-09-03 02: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前여친, 불법 촬영 의혹까지 제기

정지석 연합뉴스
정지석
연합뉴스
한동안 학교 폭력 논란으로 뜨거웠던 배구계에서 이번에는 정지석(26·대한항공)의 데이트 폭력 논란이 불거졌다.

2일 배구계에 따르면 정지석은 최근 전 여자친구 A씨의 고소로 수원 남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소셜미디어에 정지석에게 맞았으며 정지석 때문에 자신의 휴대폰이 깨졌다고 주장했다.

정지석이 무릎 꿇고 사과하는 모습 등을 증거로 올린 A씨는 정지석이 불법 촬영까지 시도했다며 같이 살던 집 한구석에 놓인 휴대폰 사진도 올렸다.

대한항공은 보도자료를 통해 “논란을 초래한 부분에 관해 배구팬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해당 건은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인 사안으로 선수는 모든 훈련에서 제외된 상태에서 관계기관 조사에 충실하게 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단 관계자는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이어서 구단에서도 신중히 지켜보고 있다”면서 “수사 결과에 따라 엄정하고 투명하게 후속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지석은 2020~21 V리그에서 팀의 첫 통합우승을 이끈 배구계의 대표 스타다. 지난 시즌에는 정규리그와 챔피언결정전 최우수선수(MVP), 베스트7 등을 휩쓸었다.
류재민 기자 phoem@seoul.co.kr
2021-09-03 1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