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내 시간에 마이클래스를 더하다!...효과적인 비즈니스영어공부

내 시간에 마이클래스를 더하다!...효과적인 비즈니스영어공부

입력 2014-06-27 00:00
업데이트 2014-06-27 14: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의류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 박성수씨는 외국인 바이어들과의 미팅이 있는 날이면, 전 날부터 걱정이 앞선다. 비즈니스영어로 진행되는 미팅이 버겁기 때문이다. 입사 시 영어면접을 당당하게 통과해 나름 회화에는 자신이 있는 박씨이지만, 비즈니스영어회화만큼은 다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야근과 회식이 자주 있어 학원 시간표를 잡는 것 조차 쉽지 않았다.

그 가운데, 퇴근 후 정기적인 시간에 학원에 갈 수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영국문화원 어학원이 나섰다.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마이클래스 코스는 고정된 시간표가 아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클래스는 정해진 세개의 레벨 이상만 수강이 가능하며 영어듣기와 말하기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영어부터 비즈니스영어, 사회 등 세가지 주제에 속하는 18개의 테마와 관련된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어 영어회화공부에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온라인예약 시스템으로 자신이 원하는 날짜뿐만 아니라 주제, 선생님까지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7월 15일 까지 마이클래스 코스를 신규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명작 ‘캣츠’ 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국문화원 어학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