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브리치 더골드클래스, 연세대 스포츠응용산업학과와 골프강의 MOU

에브리치 더골드클래스, 연세대 스포츠응용산업학과와 골프강의 MOU

입력 2021-05-21 14:43
업데이트 2021-05-21 16: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골프(참고 이미지)
골프(참고 이미지)
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에브리치 더골드클래스가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와 함께 온라인 골프강의와 실습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연세대 스포츠응용산업학과 학생들은 온라인을 통해 에브리치 더골드클래스가 운영 중인 프라이빗 골프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골프강의와 실습, 골프정보공유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설수황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 연구교수는 “비대면으로 골프수업을 진행함에 있어 스윙동작과 볼의 궤적 등에 대해 강의하는 부분이 어려웠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부분이 개선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브리치 더골드클래스는 앞으로도 골프스튜디오를 추가 오픈하고 비대면 강의를 지원할 수 있는 기술개발과 시스템을 확장해 연세대 학생들에게 시각적으로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민구 에브리치 더골드클래스 대표는 “최근 골프산업이 크게 발전하고 있지만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스포츠학계에서는 원활한 강의가 힘든 현실이다”라며 “더골드클래스는 이번 MOU체결은 물론 앞으로도 스포츠학계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코로나로 인한 열악한 교육환경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문경근 기자 mk5227@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