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외가’ 충청으로 달려간 박근혜 “실패한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외가’ 충청으로 달려간 박근혜 “실패한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입력 2012-11-28 00:00
업데이트 2012-11-28 00: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인 27일 “지금 야당 후보는 스스로를 폐족이라고 불렀던 실패한 정권의 최고 핵심 실세였다.

이미지 확대
제18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7일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충청권 표심을 공략하기 위해 대전역 광장에서 연설하기에 앞서 유권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대전 정연호기자 tpgod@seoul.co.kr
제18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7일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충청권 표심을 공략하기 위해 대전역 광장에서 연설하기에 앞서 유권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대전 정연호기자 tpgod@seoul.co.kr


정권을 잡자마자 이념투쟁으로 날밤을 새운 것을 기억하지 않느냐.”면서 “이런 실패한 과거 정권이 다시 부활해서야 되겠느냐. 준비된 미래로 가느냐, 실패한 과거로 되돌아가느냐의 중대 기로에 서 있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대전역에서 가진 첫 선거 유세에서 이같이 주장하고 “당시는 대학등록금도 부동산도 역대 최고로 폭등하고, 양극화는 심화됐고 비정규직이 양산됐는데도 한 번이라도 자신들의 잘못을 반성하고 사죄한 적이 있느냐. 지금도 남 탓만 하고 있지 않느냐.”면서 “나와 새누리당은 편가르지 않고 새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모든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이지운기자 jj@seoul.co.kr



2012-11-28 1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