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용준 결혼 소식에 일본 누리꾼 “진정한 한류 스타…축하한다”

배용준 결혼 소식에 일본 누리꾼 “진정한 한류 스타…축하한다”

입력 2015-05-14 22:48
업데이트 2015-05-14 22: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4일 알려진 한류스타 배용준의 결혼계획을 일본 언론이 신속히 전했고 일본 누리꾼은 큰 관심을 보였다.

교도통신은 이날 ‘한류 드라마 가을동화로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은 한류스타 배용준 씨가 올해 가을 한국의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 여배우 박수진 씨와 결혼하는 것이 확인됐다’며 예정 외 기사를 타전했다.

닛칸(日刊)스포츠 등 복수의 스포츠·연예지도 관련 소식을 인터넷에 게시했으며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의 발표문 전문을 전한 매체도 있었다.

관련 소식을 전한 기사에는 단시간에 꽤 많은 댓글이 올라왔다.

’par*****’라는 아이디를 쓰는 누리꾼은 “돌아보면 정말 한류 붐이었던 것은 이 사람(배용준) 정도였다고 생각한다”며 한류의 주역인 배용준의 존재에 다시금 주목했다.

아이디 ‘nkt*****’를 쓰는 인물은 “매우 좋은 기사지만…그는 3·11(동일본대지진) 때 거액의 기부를 했다. 행복하길”이라고 축복했다.

’mar*****’라는 아이디를 쓰는 누리꾼은 “오랜만에 들은 그리운 이름 욘사마, 최지우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최근 보이지 않았는데 결혼한다니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한일 관계 악화의 영향인지 “어떻든 상관없다”며 냉소적인 반응을 보인 누리꾼도 있었고 이에 반박하기라도 하듯 “어떻든 상관없다고 댓글은 다는 사람, 정말 그렇다면 기사를 열어보지 않으면 될 텐데”라고 맞받아친 독자도 있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